본문 바로가기

메뉴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2023 ACC 슈퍼클래식]
베조드 압두라이모프 피아노 리사이틀
(Behzod Abduraimov Piano Recital)

세계 클래식계가 열광하는 피아니스트 베조드 압두라이모프의 두 번째 내한 리사이틀

[2023 ACC 슈퍼클래식]<br/>베조드 압두라이모프 피아노 리사이틀<br/>
(Behzod Abduraimov Piano Recital)
  • 기간2023.10.28.(토)
  • 시간17:00
  • 장소예술극장 극장2
  • 대상7세이상 입장 가능(2016년 포함 이전 출생자)
  • 좌석466석
  • 가격 R석 50,000원 / S석 30,000원
  • 예매홈페이지 / 콜센터 / 매표소
  • 문의1899-5566
  • 진행 약 110분(인터미션 포함)

갤러리

관람 안내
예매 & 관람 유의사항
관람 연령안내
  • 관람등급: 7세 이상 관람가(2016년 포함 이전 출생자)
  • ※ 2023.6.28. 민법 개정 시행으로 본 공연의 연령표기는 만 나이를 기준으로 함
  • 생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있는 증빙서류(건강보험증, 주민등록등본, 여권, 학생증 등) 확인이 필요하니 반드시 지참 부탁드립니다.
  • ※ 관람 연령 미만 관객은 티켓 소지 및 보호자 동반 여부와 관계없이 객석 입장 제한
  • ※ 관람연령 미숙지로 인해 공연 당일 관람이 불가한 경우 예매취소 및 환불, 변경 불가
티켓 예매 및 수령안내
  • 예매티켓 수령은 공연 시작 1시간 전 부터 가능하며 현장구매는 당일 오전 10시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 ※ 예매번호 또는 예매자 휴대폰 번호 확인 후 티켓 수령
  • 휠체어석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콜센터(☏1899-5566)를 통해 예매가 가능합니다.
  • 모든 할인은 예매자가 아닌 실제 관람자 기준으로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 ※ 할인 예매일 경우 현장에서 반드시 증명서 제시, 증명서가 없을 경우 정가에 대한 차액 지불
공연관람 안내
  •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쾌적한 관람환경 조성을 위해 관람등급, 중간 입장, 사진촬영 등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 ※ 객석 입장 규정을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관객 본인에게 있음
  • 객석 입장은 공연시작 30분 전부터 가능하며 공연 시작 후에는 입장에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 ※ 객석 입장 시작 시간은 공연의 특성이나 현장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공연시작 10분 전까지 입장 권장함
  • ※ 1층 M, N열과 2층 좌석의 경우 난간으로 인한 시야방해가 있을 수 있으니, 예매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객석배치도
예술극장 극장1 좌석
R S 휠체어석
거리두기 객석제 좌석표, 자세한 사항은 본문 참조.

예매 가능좌석

1층
  1. A : 1(좌 사이드), 3, 5, 7, 8, 10, 12, 14, 16, 18, 20, 22, 24, 26, 1(우 사이드)
  2. B : 4, 6, 9, 11, 13, 15, 17, 19, 21, 23, 25
  3. C : 3(좌 사이드), 3, 5, 7, 8, 10, 12, 14, 16, 18, 20, 22, 24, 26, 3(우 사이드)
  4. D : 2, 4, 6, 9, 11, 13, 15, 17, 19, 21, 23, 25, 27
  5. E : 5(좌 사이드), 3, 5, 7, 8, 10, 12, 14, 16, 18, 20, 22, 24, 26, 5(우 사이드)
  6. F : 2, 4, 6, 9, 11, 13, 15, 17, 19, 21, 23, 25, 27
  7. G : 7(좌 사이드), 3, 5, 7, 8, 10, 12, 14, 16, 18, 20, 22, 24, 26, 7(우 사이드)
  8. H : 2, 4, 6, 9, 11, 13, 15, 17, 19, 21, 23, 25, 27
  9. I : 9(좌 사이드), 3, 5, 7, 8, 10, 12, 14, 16, 18, 20, 22, 24, 26, 9(우 사이드)
  10. J : 2, 4, 6, 9, 11, 13, 15, 17, 19, 21, 23, 25, 27
  11. K : 11(좌 사이드), 3, 5, 7, 8, 10, 12, 14, 16, 18, 20, 22, 24, 26, 11(우 사이드)
  12. L : 2, 4, 6, 9, 11, 13, 15, 17, 19, 21, 23, 25, 27
  13. M : 1, 3, 5, 7, 8, 10, 12, 14, 16, 18, 20, 22, 24, 26, 28
  14. N : 2, 4, 6, 9, 11, 13, 15, 17, 19, 21, 23, 25, 27
  15. O : 1, 3, 5, 7, 28
  16. P : 2, 4, 6, 27
2층
  1. Q : 1, 3, 5, 7, 9, 11, 13, 15, 17, 19, 21, 23, 25, 27, 29, 31
  2. R : 2, 4, 6, 8, 10, 12, 14, 16, 18, 20, 22, 24, 26, 28, 30, 32
소개
슈퍼클래식
ACC 슈퍼클래식
베조드 압두라이모프 피아노 리사이틀
피아니스트 베조드 압두라이모프는 매혹적인 프레스코 벽화를 그리는 화가와 같이 캔버스를 채워나간다. 그리고 프레스코 벽화가 가진 음색, 색채, 리듬의 규율과 충동이 압두라이모프만의 확신에 찬 성숙함을 통해 거장의 악보로 그려진다
- 그레셴도 매거진
세계 클래식계가 열광하는 만 30세의 젊은 피아니스트 베조드 압두라이모프가 두 번째 내한 리사이틀을 준비하고 있다. 한 해에 무려 90여 회의 연주를 소화한다는 인기 피아니스트인 압두라이모프는 2019년 통영 국제음악제에서의 연주와 서울시립교향악단과의 협연 무대로 국내 클래식 애호가들에게도 익숙한 이름이다.

모든 음이 살아 요동치는 듯한 연주력으로 런던 심포니, 뮌헨 필하모닉과 같은 유수 교향악단들은 물론 블라디미르 아쉬케나지, 마이클 틸슨 토마스, 세묜 비치코프 등의 마에스트로들을 사로잡아 왔으며, 압도적인 무게감과 색채감은 동세대의 피아니스트 중 가장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완벽한 테크닉과 신성답지 않은 무게감, 정교한 감정표현까지 누구보다 다채로운 색을 담고 있는 압두라이모프의 연주력은 이번 내한공연의 레퍼토리인 프랑크, 라벨, 프로코피예프와 같은 장대한 낭만을 담고 있는 음악세계는 물론, 우즈베키스탄 작곡가 사이다미노바와 미국-아프리카 작곡가 프라이스라는 다소 생소한 이름이지만 뚜렷한 아이덴티티를 자랑하는 작곡가들의 음악세계를 탐험하기에 더 완벽할 수 없다.
프로그램
PROGRAM
  • 세자르 프랑크프렐류드, 푸가와 변주곡 (편곡. 헤롤드 바우어)
  • 딜로롬 사이다미노바고대 부하라의 성벽
  • 모리스 라벨밤의 가스파르
인터미션
  •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프렐류드 Op. 32, No. 5, 프렐류드 Op. 23, No. 5
  • 세르게이 프로코피예프<로미오와 줄리엣> 중 10개의 모음곡
※ 상기 프로그램은 출연자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연자
슈퍼클래식
‘반짝이는 소리의 아름다움 속에서, 피아노의 마법사는 수정처럼 맑고 화려하며, 세심하게 나누어진 터치로 헝가리 작곡가의 지칠 줄 모르는 멜로디 팔레트를 악기의 풍요로움으로 가득 채웠다.’
‘Online Merker’(클래식 음악 리뷰 사이트), 제라드 호프만,
2022년 3월 프랑크푸르트 알테오퍼 리사이틀
베조드 압두라이모프의 연주는 경이로운 테크닉을 동반한 엄청난 깊이의 음악성과 숨 막히는 섬세함의 결합체이다. 그는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 LA 필하모닉, 베를린 도이치 심포니, 샌프란시스코 심포니, 클리블랜드 오케스트라, 파리 오케스트라, 로열 콘세르트허바우 오케스트라 등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했으며 유라이 발추하, 바실리 페트렌코, 로렌초 비오티, 제임스 개피건, 야쿠프 흐루샤, 산투 마티아스 루발리, 구스타보 두다멜과 같은 저명한 지휘자와 함께 했다.

2022/23 시즌, 압두라이모프는 유럽에서 산타 체칠리아 오케스트라, 체코 필하모닉, 빈 필하모닉, 슈투트가르트 방송교향악단, 베를린 방송교향악단,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 스웨덴 방송교향악단과 협연하고 벨기에 내셔널 오케스트라와 함께 라흐마니노프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으며, 북미에서는 클리블랜드 오케스트라, 샌프란시스코 심포니, 신시내티 심포니, LA 필하모닉과 함께 연주했다. 2022년 여름, BBC 프롬스에 세 번째 초청을 받아 토마스 다우스고르가 지휘하는 BBC 스코티시 심포니와 함께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1번을 연주했고 서울시립교향악단 정기공연에 재초청 받았으며, 이외에도 퀸즈랜드 심포니, 서호주 심포니와도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1990년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에서 태어난 압두라이모프는 5세에 타슈켄트 우스펜스키 주립 음악학교에서 타마라 포포비치를 사사하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다. 2009년 프로코피예프 피아노 협주곡 3번으로 런던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했다. 미국 미주리 파크 대학교 국제음악센터에서 스타니슬라브 라우데니치를 사사했으며, 이곳에서 상주 음악가로 활동하고 있다.
공간정보

예술극장, 예술극장 극장2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의 예술극장, 민주평화교류원, 어린이문화원, 문화정보원, 문화창조원 중 예술극장의 위치를 나타낸 지도
B3(지하3층) 극장2 - 해당 층에는 1.극장2, 2.아틀리에1, 3.아틀리에2, 화장실(없음), 엘리베이터(2개 있음), 물품보관소(있음), 수유실/어린이휴게실(없음), 안내소(있음), 매표소(없음) 에스컬레이터(2개 있음)

SNS공유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예매자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매자 정보
성명 ACC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ACC WEBZINE

웹진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가 필요합니다.

수집내용

  1. 1. 수집이용목적: ‘웹진ACC’ 발송
  2. 2. 수집항목: 이메일 주소
  3. 3. 보유(이용)기간: 2년
  4. 4. 동의거부에 따른 불이익: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을 경우 ‘웹진ACC’를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는 위 수집·이용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웹진을 포함한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DM발송은 ACC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ACC 집콕꾸러미 온라인 이벤트

확인된 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여 주시고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보확인

  1. 이름: [미등록]
  2. 연락처: [미등록]
  3. 주소: [미등록]